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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콘텐츠를 향한 끊임없는 고민과 도전

콘텐츠를 만드는 고난의 과정을 즐깁니다.  

회사 연혁


※ 2013년 01월 회사창업

※ 2013년~16년 광고형 게임 10여종 개발 및 런칭

※ 2015년 03월  “지입업체관리솔루션” 개발
 

※ 2016년 03월 연구개발전담부서-성장기술연구개발부 인정

※ 2017년 11월 모바일 게임 ‘탭셰프’글로벌 서비스 (약 50만 다운로드)

※ 2018년 02월 "작명시스템” 개발 및 서비스

※ 2019년 02월 모바일 게임 ‘메리가랜드’일본 서비스 (18만다운로드)

※ 2019년 05월 모바일 게임 ‘메리가랜드’ 2019 창업도약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 - 한국콘텐츠진흥원-

※ 2020년 02월 엔젤 개인투자자 투자 및 증자

※ 2021년 03월 모바일 게임 ‘어비스리버스 팬텀’ 글로벌 서비스 (66만다운로드)

※ 2021년 08월 "신발제조 공정별 작업프로세스 자동화 시스템 소프트웨어" 개발 - 한국신발피혁연구원-

※ 2022년 04월 모바일게임 ‘르네상스 파이터즈’  2022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선정 - 한국콘텐츠진흥원-

※ 2022년 06월 “개인 맞춤형 데이터 기반 신발 육성” 위탁사업 선정 (참여기업) –부산진구청-

※ 2022년 08월 모바일 게임 ‘르네상스파이터즈’글로벌 서비스 (7만다운로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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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2023년 10월 ㈜마상소프트 투자 유치 및 증자

※ 2024년 05월 모바일 게임 '마스크히어로' 2024 BuStar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선정 - 부산정보산업진흥원-

※ 2024년 11월 모바일 게임 '마스크히어로' 퍼블리셔 'Digeam'(대만) 과 계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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